
서비스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 적) 이 약관은 이용자가 트레이더스(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어플리케이션 (이하 “365케어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약관이 규정한 내용 이외의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하여서는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관습에 의합니다. 제 2 조 (정 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 란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레이더스를 말하며, 트레이더스가 중개 및 판매하는 재화 또는 용역 (이하 “재화 등”) 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인 사이버 몰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365케어서비스 멤버십”(이하 “멤버십”) 이란 회사가 이용자에게 일반약관 제5조 내지 제7조에서 규정하고 있는 가입 혜택 및 관련 부가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로서 연 단위로 가입 후 월 단위 결제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 이란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가입자 및 미가입자를 말합니다. 4. “가입자” 란 본 약관에 동의하여 이용자로써 회원등록을 하고 회사가 정한 내용과 절차에 따라 신청하여 회사로부터 승인을 받아 멤버십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미가입자” 란 본 약관에 동의하여 이용자로써 회원등록은 하였으나 멤버십에 가입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6. “케어기사” 란 회사가 이용자에게 중개한 자로서 이용자에게 각종 재화 등을 제공하는 자를 말합니다. 7. “서비스비용” 이란 이용자가 케어기사로부터 각종 재화 등을 제공받고 나서 대가로 결제하는 금액을 말합니다. 해당 금액은 회사가 정한 정책과 케어기사가 제공한 재화 등의 내용에 따라 책정 됩니다. 8. “정기결제” 란 이용자가 이용료를 결제하기 위해 미리 입력 및 등록한 결제수단 또는 결제 정보를 통해 일정한 시기에 이용료를 자동으로 결제하는 서비스를 말하며, 정기결제 주기는 1개월입니다. 9. “이용료” 란 멤버십에 가입하여 멤버십을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가 회사에 지불하는 금액을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365케어서비스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이 약관은 그 내용을 365케어서비스에 게시하거나 이메일 등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회사가 변경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적용일자”)로부터 7일 (이용자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 30일) 이전에 본 약관의 변경 사실과 적용일자 및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변경된 내용과 함께 아래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 365케어서비스의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한 게시 - 전자우편 (e-Mail)을 통한 통지 - 휴대전화 메시지 (SMS, LMS, MMS, DM, 알림톡 등)을 통한 통지 4. 본 조의 규정에 의해 변경된 약관 (이하 “변경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적용일자로부터 유효합니다. 5. 이용자는 개정되는 약관의 전체 또는 일부 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본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원탈퇴를 통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이의 제기를 할 수 있습니다. 6. 회사가 변경약관의 적용일자로부터 7일 ( 이용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인 경우에는 30일 ) 내에 이용자가 이의제기를 하지 아니하면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본 조의 고지방법은, 이 약관에서 달리 규정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통보 또는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이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라 적용될 수 있습니다. 제 2 장 회원 제 5 조 (회원가입 및 승낙) 1. 회원가입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하고,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이용자ID), 비밀번호, 주소, 연락처 등)를 기입하여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인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가입 신청을 승낙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인을 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본인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 회원가입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 기타 회사 소정의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가 인정되는 경우 4.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5.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정보는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고객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이용자는 회원가입 시 등록사항에 변동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를 회사에 알리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6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이용자는 회사에 약관을 해지하고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요청을 받은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 처리를 합니다 2. 이용자가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자격을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이로 인하여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이용자는 그러한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때 -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때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 오류 현상 등을 이용하여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때 -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한 경우 - 회사, 다른 이용자 또는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 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 이용자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 및 관계법령에 위반한 경우 3. 회사가 이용자의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결제된 잔여 멤버십 기간이 있을시 회원탈퇴와 동시에 잔여 기간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이 경우 이용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7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7 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와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휴대전화번호 및 가입시 등록한 정보에 기명된 수단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온라인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제 3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8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서비스에 대한 광고플랫폼 서비스 - 서비스에 대한 예약중개 등 통신판매중개서비스 - 서비스에 대한 판매 서비스 - 위치기반 서비스 -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회사 정책의 변경 등 기타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등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 또는 서비스 중단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 또는 중단될 서비스의 내용 및 사유와 일자 등은 그 변경 또는 중단 전에 365케어서비스 내 공지사항 페이지 등 회원이 충분이 인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사전에 공지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 전기통신사업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5. 제1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에 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이용자의 컴퓨터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자는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 다른 이용자의 아이디(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이용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변경,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 - 회사의 저작권,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회사의 정책,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게시, 공개하거나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하는 행위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이용자는 관계법령,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서비스 이용 안내 및 주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이용자는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제 10 조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이용자의 의무) 1.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는 이용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이용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전적인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자신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또는 기타 보안 위반에 대하여, 이용자는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 11 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사의 브랜드 제품, 관련 브랜드 사이트, 지점정보, 이벤트 등 이용자의 서비스이용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휴대폰번호나 SNS, 전자메일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원하지 않을 경우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이용자의 게시물) 회사는 이용자가 본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달리 전송한 내용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이용자이나 타인을 비방하거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경우 - 범죄적 행위에 관련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회사의 지적재산권,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3 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 및 책임)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는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합니다. 4. 이용자가 게시한 저작물이 회사 또는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한다고 볼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는 이를 임의로 삭제할 수 있고 이를 이용자에게 통보합니다. 제 14 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설비의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이용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제 15 조 (서비스 이용 책임) 이용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 벌기 광고,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 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4 장 서비스 운영 제 16 조 (목적) 이 약관의 목적은 회사가 운용하는 365케어서비스 서비스에 따라 회사와 케어기사 및 이용자 사이에 발생하는 일체의 권리, 의무 등을 명확히 함에 있습니다. 제 17 조 (멤버십 서비스 운영) 이용자는 연 단위 멤버십 가입 신청서 작성 및 월 단위 정기 결제 시 회사의 승인에 따라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1. 멤버십 가입을 통해 아래와 같이 멤버십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베이직 (6개월/1회) : 가스켓 교체, 샤워스크린 교체, 커피머신 필터교체, 온수기 필터교체, 제빙기 필터 교체, 추출 유량 점검, 스팀보일러 오염도 점검 - 프리미엄 (3개월/1회) : 가스켓 교체, 샤워스크린 교체, 커피머신 필터교체, 온수기 필터교체, 제빙기 필터 교체, 추출 유량 점검, 스팀보일러 오염도 점검 - 올인원 (3개월/1회) : 가스켓 교체, 샤워스크린 교체, 커피머신 필터교체, 온수기 필터교체, 제빙기 필터 교체, 커피머신 내부 스팀청소, 그라인더 분해/청소, 추출 유량 점검, 스팀보일러 오염도 점검, 커피 추출 컨디션 체크, 커피 바 컨디션 전체 체크 2. 회사는 가입자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을 위하여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에 위치기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위치기반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애플리케이션에 게재되어 있는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따릅니다. 제 18 조 (주문 및 결제) 1. 서비스에 대한 매매계약은 이용자가 회사가 제시한 상품의 판매 조건에 응하여 청약의 의사표시를 하고 이에 대하여 회사가 예약을 접수함으로써 회원과 회사간에 체결됩니다. 2. 이용자는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한 구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앱 결제 서비스 (고객 정보의 입력 및 결제수단의 선택 포함) 3. 회사가 365케어서비스 및 케어기사 등 제3자에게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①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②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③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④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습니다. 4. 회사가 제3자에게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①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받는 자, ②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동의절차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앱 결제 방식에 의한 대금지급방법으로 신용카드 결제 등 기타 회사가 추가 지정하는 결제수단 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7. 이용자가 앱 결제로 주문을 하는 경우 주소, 연락처 등 위치정보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기재해야 하며,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8. 회사는 이용자의 앱 결제 내역을 서비스 화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하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규정에 의해 일정기간 동안 보존 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취소・환불) 1. 서비스에 대한 취소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또한, 예약 완료 후 예약이 시작된 이후에는 케어기사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므로 단순 변심에 의한 청약철회 등은 할 수 없습니다. 2. 회사 및 케어기사는 별도의 취소 및 환불 관련 규정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 계약 및 이용조건상의 취소 및 환불 규정이 우선 적용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본 조에 따라 앱 결제를 통한 구매에 대해 청약철회를 하고 케어기사의 승인이 있는 경우 또는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없음을 인지한 경우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앱 결제 내역을 취소하거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4. 취소와 환불은 케어기사의 확인 후 처리하게 되며, 신용카드결제는 신용카드사의 환불기준에 의거하여 처리가 완료되는데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 24 조 (책임제한) 1. 회사의 365케어서비스에서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은, 회사가 인지하지 못한 이용자와 케어기사의 서비스계약이 이뤄진 경우 이용자가 받은 서비스의 내용이나 문제에 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제3자가 서비스 내 화면 또는 링크된 웹사이트를 통하여 광고한 제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과 품질에 대하여 감시할 의무 기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합니다. 5.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이용자 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7. 회사 및 회사의 임직원 그리고 대리인은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다음과 같은 사항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회원 정보의 허위 또는 부정확성에 기인하는 손해 - 서비스에 대한 접속 및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발생하는 손해 - 서버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접속 또는 서버의 불법적인 이용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및 제3자의 불법적인 행위를 방지하거나 예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손해 - 제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전송, 유포하거나 또는 전송, 유포되도록 한 모든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해 제 25 조 (서비스에 대한 특칙) 1. 회사는 이용자와 수 차례 연락을 시도한 후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제공 또는 환불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다음 각호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받지 못하더라도 이용자는 대금지급의무 또는 손해배상금을 부담합니다. - 주소지를 이용자의 과실로 잘못 등록하거나 작성한 경우 - 이용자과 수차례 연락을 시도하였으나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단, 회사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ID 정지 등)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완료 후 대금지급을 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ID 정지 등)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경범죄처벌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책임을 부담합니다. 4. 365케어서비스 앱 내에 등록된 메뉴의 요청사항에서 금액의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이용자의 추가 서비스 요청에 의하여 추가 금액결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365케어서비스 앱 내에 등록하여 이용자가 예약한 서비스 이외에 다음의 각호와 같이 회사에서 허용(등록)하지 않는 서비스 또는 용역행위를 요청한 경우 이행할 수 없는 서비스로 판단하여 강제 주문 취소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받은 부분은 결제를 하여야만 합니다. - 담배 또는 주류 구매요청 - 앱에 등록되어있지 않은 서비스 요청 - 기타 용역행위의 요청 6. 본 조는 회사의 서비스 용역에 대한 책임범위 등을 규정하며, 이 약관의 다른 규정에 따라 케어기사가 취급하는 서비스에 대한 책임소재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5 장 개인정보보호 제 26 조 (개인정보 수집, 이용 등)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법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립하여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관련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4.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링크된 사이트 및 구매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여는 해당 사이트 및 해당 제3자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의 동의를 얻어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며, 가입 시 뿐만아니라 가입기간 중 멤버십 가입을 통한 멤버십 운영의 필요에 따라 추가적인 정보의 수집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및 수정] - 개인정보수집항목 : 이메일,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이름, 사업자등록번호, 계좌 정보 6.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변경이 있거나, 타인의 도용 등의 사정이 발생한 때에는 회사 또는 가맹점 및 제휴사의 고객센터로 통지하여야 지속적인 서비스 혜택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게을리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7. 이 약관을 통해 수집되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이용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며, 수집 받은 목적 외의 용도로 활용하지 않습니다. 8. 개인정보의 이용 목적은 이용자의 서비스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이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사전 통지해 드립니다. 회사가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변경사실을 고지 또는 통지한 후 30일 이내에 이용자가 이의를 회사에 제기하지 않으면, 회사 및 가맹점 및 제휴사에 대하여 변경된 개인정보의 제공 및 이용 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용자는 언제든지 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 27 조 (개인정보처리방침 운영)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개하고, 그에 따라 개인정보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을 애플리케이션 첫 화면을 통해 회사의 온라인서비스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28 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 및 365케어서비스의 정보통신설비의 점검ㆍ보수ㆍ교체ㆍ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러한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관련 홈페이지 및 알림을 통해 해당 사실을 이용자에게 사전 공지합니다. 2. 회사 및 365케어서비스의 과실로 인하여 서비스가 중단되고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사 및 365케어서비스는 상당인과관계가 있는 범위 내의 손해에 대하여 이용자에게 배상합니다. 제 29 조 (서비스 이용 관련 분쟁 해결) 이용자가 회사 및 가맹점 및 제휴사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불만이 있어 해당 운영주체에게 연락한 경우, 회사 및 365케어서비스는 이용자의 불만사항을 신속하고 성실히 처리합니다. 제 6 장 기타 제 30 조 (서비스 종료) 회사 또는 가맹점 및 제휴사가 영업부문의 폐지ㆍ통합, 영업양도, 합병ㆍ분할, 경영정책의 변경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이 약관에 의한 서비스를 폐쇄하는 경우, 늦어도 폐쇄 예정일부터 30일 전에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제 31 조 (약관 위반시 책임) 회사와 이용자는 상호 신의 성실에 입각하여 이 약관의 내용을 이행하며, 이 약관의 위반으로 발생된 결과는 그 책임 있는 당사자에게 귀속됩니다. 제 32 조 (분쟁해결) 1.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33 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1. 이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이용자 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을 적용합니다. 2.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이용자와 회사 간의 소송은 민사소송법에 의한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 이 약관은 2023년 08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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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기반 서비스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회원(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한 자를 말합니다. 이하 “회원”이라고 합니다.)이 트레이더스(이하 “회사”라고합니다.)가 제공하는 위치기반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또는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자로 등록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원이 온라인에서 본 약관의 "동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였을 경우 본 약관의 내용을 모두 읽고 이를 충분히 이해하였으며, 그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3.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 진흥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기존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기존 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7일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공지만을 하고,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각각 이를 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회원에게 전자적 형태(전자우편, SMS 등)로 약관 개정 사실을 발송하여 고지합니다. 5. 회사가 전항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하면서 공지 또는 공지∙고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이용약관에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3 조 (관계법령의 적용) 본 약관은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공정하게 적용하며,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내용) 회사는 직접 위치정보를 수집하거나 위치정보사업자로부터 위치정보를 전달받아 아래와 같은 위치기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서비스 명 : 365케어서비스 - 서비스 내용 : 사용자 위치기반 정보안내, 실시간 위치 확인 및 이용자의 위치정보를 통한 수리 서비스 제공 및 근거리 출동 서비스 제공 제 5 조 (서비스 이용요금)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별도의 유료 서비스의 경우 해당 서비스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가능합니다. 2. 회사는 유료 서비스 이용요금을 회사와 계약한 전자지불업체에서 정한 방법에 의하거나 회사가 정한 청구서에 합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3. 유료서비스 이용을 통하여 결제된 대금에 대한 취소 및 환불은 회사의 결제 이용약관 등 관계법에 따릅니다. 4. 회원의 개인정보도용 및 결제사기로 인한 환불요청 또는 결제자의 개인정보 요구는 법률이 정한 경우 외에는 거절될 수 있습니다. 5. 무선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신료는 별도이며 가입한 각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6. MMS 등으로 게시물을 등록할 경우 발생하는 요금은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제 6 조 (서비스내용변경 통지 등) 1. 회사가 서비스 내용을 변경하거나 종료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등록된 전자우편 주소 또는 통신 단말장치 등을 통하여 서비스 내용의 변경사항 또는 종료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의 경우 불특정 다수인을 상대로 통지를 함에 있어서는 웹사이트 등 기타 회사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회원들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서비스이용의 제한 및 중지) 1. 회사는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회원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②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③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④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⑤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2.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 8 조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 1.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미리 이용약관에 명시한 후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2.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며,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3. 회사는 타사업자 또는 이용 고객과의 요금정산 및 민원처리를 위해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자동 기록·보존하며, 해당 자료는 6개월 이상 보관합니다. 4. 회사는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개인위치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며, 제3자에게 개인위치정보를 제공하는 경우에는 제공받는자 및 제공목적을 사전에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5.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회원이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 단말장치로 매회 회원에게 제공받는자, 제공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단,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 단말장치또는 전자우편주소로 통보합니다. ①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② 개인위치정보주체가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해당 통신단말장치 외의 통신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 등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제 9 조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1.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수집한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 자료를 파기합니다. 2.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거절할 수 없고 이를 위한 기술적 수단을 갖추고 있습니다. 3.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아래 각 호의 자료에 대한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고, 당해 자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정당한 사유 없이 회원의 요구를 거절할 수 없습니다. ① 본인에 대한 위치정보 수집,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 ② 본인의 개인위치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률 규정에 의하여 제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4. 회원은 제1항 내지 제3항의 권리행사를 위해 회사의 소정의 절차를 통해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법정대리인의 권리) 1. 회사는 14세 미만의 회원에 대해서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당해회원과 당해 회원의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이 경우 법정대리인은 제9조에 의한 회원의 권리를 모두 가집니다. 2. 회사는 14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위치정보 또는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이용약관에 명시 또는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14세미만의 아동과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① 위치정보 및 위치기반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가 필요한 경우 ②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제 11 조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보호의무자의 권리) 1. 회사는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는 자(이하 “8세 이하의 아동”등이라 한다)의 보호의무자가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에는 본인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봅니다. ① 8세 이하의 아동 ② 금치산자 ③ 장애인복지법 제2조 제2항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정신적 장애를 가진 자로서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제2조제2호의 규정에 의한 중증장애인에 해당하는 자 (장애인복지법 제3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장애인등록을 한 자에 한한다) 2.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의 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를 하고자 하는 보호의무자는 서면동의서에보호의무자임을 증명하는 서면을 첨부하여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3. 보호의무자는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개인위치정보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 개인위치정보주체 권리의 전부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위치정보관리책임자의 지정) 1. 회사는 위치정보를 적절히 관리·보호하고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자를 위치정보관리책임자로 지정해 운영합니다. 2. 위치정보관리책임자는 위치기반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서의 부서장으로서 구체적인 사항은 본 약관의 부칙에 따릅니다. 제 13 조 (손해배상) 1. 회사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5조 내지 제26조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제 14 조 (면책)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①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②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③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④ 제1호 내지 제3호를 제외한 기타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2. 회사는 서비스 및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5 조 (규정의 준용) 1.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됩니다. 2.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상관습에 의합니다. 제 16 조 (분쟁의 조정 및 기타) 1. 회사는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28조 규정에 의한 방송통신위원회에 재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사 또는 고객은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제40조의 규정에 의한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회사의 연락처) 회사의 상호 및 주소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상 호 : 트레이더스 ② 대 표 자 : 신현호 ③ 주 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주중로 2번길 51-3 ④ 대표전화 : 1800-7451 부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23년 8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제2조 위치정보관리책임자는 2023년 8월을 기준으로 다음과 같이 지정합니다. ① 이 름 : 이광규 ② 연락처 : 043-715-6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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